Stay HW

INTRODUCTION

스테이 HW – 숲 속에서 피어나는 숲 속의 온기, 평온한 힐링

가평군 청평면 삼회리 화야산 자락에 위치한 스테이 HW는 단순히 휴식을 위한 공간이 아닙니다.

HYGGE IN WOOD —숲속에서 피어나는 따뜻하고 평온한 관계성— 라는 철학을 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더 빛나게 해주는 특별한 곳입니다.


Hygge는 덴마크어로, 일상의 작은 행복과 따스한 정서를 뜻합니다. 

그것은 차 한 잔을 나누는 순간일 수도, 함께 웃으며 나누는 대화일 수도, 혹은 단순히 나와 너, 우리라는 존재로 함께하는 시간 속에서 피어나는 온기입니다.

스테이 HW는 그런 Hygge의 철학을 고스란히 품고 있습니다. 


화야산의 자락과 북한강이 어우러지는 절경 속에 자리잡은 스테이 HW에서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더 특별해집니다. 

숲의 포근한 결과 자연의 속삭임 속에서, 당신은 일상에서 놓쳤던 평온을 되찾고, 사랑하는 이들과의 관계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테이 HW에서의 하루는, 소리 없이 흐르는 북한강처럼 잔잔하고, 화야산의 숲속처럼 깊고 풍요롭습니다. 

햇살이 따뜻하게 비추는 데크를 함께 걷거나, 밤하늘 아래 모여 앉아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며, 소소한 행복을 만끽하십시오. 

집 안 곳곳에서 느껴지는 따스한 온기와 아늑한 분위기는, 마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포근한 품처럼, 당신의 마음을 감싸 안을 것입니다.


Hygge는 ‘혼자’ 있는 것이 아니라, ‘함께’ 있는 것입니다. 이곳에서의 시간을 통해, 당신은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관계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과 함께 나누는 한 컵의 차, 맛있는 바비큐, 고요히 펼쳐지는 자연의 풍경, 그리고 작은 대화 속에서 피어나는 따뜻한 정은,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스테이 HW는 그저 하룻밤의 숙소가 아닙니다. 

이 곳은 Hygge라는 단어를 실체로 구현해내는 공간이며 나무와 자연,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따뜻한 관계 속에서 자신만의 평온을 찾을 수 있는 보금자리입니다. 

이곳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과 깊은 연결의 순간들이, 당신의 일상 속에서도 계속해서 이어질 것입니다.


스테이 HW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스테이 HW 구성

침실 3

방1 : 킹사이즈 침대 1, 싱글 사이즈 침대 1

방2 : 퀸사이즈 침대 1

방3 : 싱글사이즈 침대

주방 1
거실 1
욕실 2
VIEW

스테이 HW는 전면 리버뷰로 어디에서나 북한강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야산 자락에서 느껴지는 숲의 포근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SPACE
주차 스트레스 없는 넓은 주차공간과 자연을 그대로 품고 있는 환상적인 공간을 갖고 있습니다.
ROOM

화이트와 내추럴 오크의 조합은 머무시는 내내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하며 구스 침구류의 포근함은 마치 집에서 자는 것 같은 편안함을 선사할 것입니다.

KITCHEN

편리한 동선을 갖고 있는 실버톤의 세련된 키친에는
LG 양문형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큐커, 쉘퍼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쿠첸 밥솥, 쿠쿠 하이라이트 인덕션 등의 편의 가전들과 함께
이케아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식기류들이 여러분의 사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AMENITY

북유럽 스타일의 벽난로, 삼성 75인치 TV, 삼성 시스템 에어컨, LG 트롬 스타일러, 마샬 액톤Ⅲ 블루투스 스피커, 

이케아 안틸로프 유아체어, 렉슨 미나 조명 등은 스테이 HW에서의 하루를 최고의 경험으로 바꿔줄 것입니다.

WASHING

화이트톤의 깔끔한 욕실에서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보세요. 

영국왕실이 사용하고 신라호텔 어메니티로 유명한 영국 명품 브랜드 몰튼 브라운의 어메니티 세트와 디퓨저는 마치 영국이나 신라호텔에 와있는 것처럼 

욕실에서의 경험을 최고로 만들어줄 것이며, 40수 기본 타올과 바스 타올은 5성급 호텔에 머무는 듯한 느낌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EXPERIENCE

스테이 HW에서의 머무름 자체도 소중하지만 함께 오신 분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북한강을 바라보면서 먹는 바비큐, 함께 듣는 음악, 함께 하는 보드게임과 닌텐도, 신나는 노래방, 벽난로 앞 독일 타이보텍스 쇼파에 앉아 나누는 이야기, 

함께 감상하는 예술작품 등 이 모든 게 스테이 HW에서의 추억을 영원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WELCOME

스테이 HW에 머무시는 분들을 환영하기 위해 스테이 HW에서는 몰튼 브라운 어메니티 외에도 소박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산펠레그리노 음료와 삼다수, 피크니크 수제 쌀쿠키 세트, 이케아 하트 인형, 카페 언맨드아트 무료 음료 이용권으로 

부족하지만 여러분의 하루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