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HW
INTRODUCTION
스테이 HW – 숲 속에서 피어나는 숲 속의 온기, 평온한 힐링
HYGGE IN WOOD —숲속에서 피어나는 따뜻하고 평온한 관계성— 라는 철학을 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더 빛나게 해주는 특별한 곳입니다.
Hygge는 덴마크어로, 일상의 작은 행복과 따스한 정서를 뜻합니다.
그것은 차 한 잔을 나누는 순간일 수도, 함께 웃으며 나누는 대화일 수도, 혹은 단순히 나와 너, 우리라는 존재로 함께하는 시간 속에서 피어나는 온기입니다.
스테이 HW는 그런 Hygge의 철학을 고스란히 품고 있습니다.
화야산의 자락과 북한강이 어우러지는 절경 속에 자리잡은 스테이 HW에서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더 특별해집니다.
숲의 포근한 결과 자연의 속삭임 속에서, 당신은 일상에서 놓쳤던 평온을 되찾고, 사랑하는 이들과의 관계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테이 HW에서의 하루는, 소리 없이 흐르는 북한강처럼 잔잔하고, 화야산의 숲속처럼 깊고 풍요롭습니다.
햇살이 따뜻하게 비추는 데크를 함께 걷거나, 밤하늘 아래 모여 앉아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며, 소소한 행복을 만끽하십시오.
집 안 곳곳에서 느껴지는 따스한 온기와 아늑한 분위기는, 마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포근한 품처럼, 당신의 마음을 감싸 안을 것입니다.
Hygge는 ‘혼자’ 있는 것이 아니라, ‘함께’ 있는 것입니다. 이곳에서의 시간을 통해, 당신은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관계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과 함께 나누는 한 컵의 차, 맛있는 바비큐, 고요히 펼쳐지는 자연의 풍경, 그리고 작은 대화 속에서 피어나는 따뜻한 정은,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스테이 HW는 그저 하룻밤의 숙소가 아닙니다.
이 곳은 Hygge라는 단어를 실체로 구현해내는 공간이며 나무와 자연,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따뜻한 관계 속에서 자신만의 평온을 찾을 수 있는 보금자리입니다.
이곳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과 깊은 연결의 순간들이, 당신의 일상 속에서도 계속해서 이어질 것입니다.
스테이 HW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침실 3
방1 : 킹사이즈 침대 1, 싱글 사이즈 침대 1
방2 : 퀸사이즈 침대 1
방3 : 싱글사이즈 침대


